미 평가 스톡 옵션 평가


종업원 주식 옵션 : 정의 및 핵심 개념.
Employee Stock Options (ESOs)에 대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기본 옵션 조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알아 두어야 할 10 가지 주요 옵션 조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통화 옵션 : 단순히 "통화"라고도하며 통화 옵션은 구매자에게 정의 된 기간 내에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의무를 갖지 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Option) Exercises : 통화 구매자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자산을 매입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Put buyer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각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가격 또는 스트라이크 가격 : 기본 자산을 (콜 옵션에 대해) 구매하거나 (풋 옵션에 대해) 팔 수있는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 체결 시점에 결정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의 유효 기간이 끝난 후 무효입니다. 만기가 남은 시간은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될 시간이 길수록 옵션 가격이 높아집니다.
the money (ITM) : 옵션이 본질적 가치를 지닌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 즉 콜 옵션의 경우 기본 증권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고 Put 옵션의 경우 시장 가격이 a 풋 옵션. 반대로 옵션은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또는 시장 가격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은 경우 "외상"(OTM)이라고합니다. 옵션은 기초의 시장 가격이 콜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한 행사 가격과 동일한 경우 "현금"(ATM)이라고합니다.
내재 가치 : 기본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는 본질적인 가치를가집니다. Put은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 프리미엄 : 옵션 구매자가 옵션 판매자 또는 "작가"에게 지불하는 가격. 일반적으로 주당 기준으로 인용됩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시 구매자가 지불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Spread) : 행사 당시의 보안의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간의 차이.
시간 가치 : 옵션의 가격 또는 프리미엄의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 (본질적인 가치 포함) - 시간 가치는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초과하는 프리미엄입니다. 내재 가치가없는 옵션의 경우 전체 프리미엄은 시간 값에 기인합니다.
Underlying (Asset) : 옵션의 가격이 기초로되어 있고 운동시 옵션 구매자에게 전달되어야하는 금융 자산 또는 증권.
이제 ESO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참가자 (수령인)와 수여인 (고용주)으로 시작하십시오. 피 양도인 (피 양도자라고도 함)은 임원 또는 직원이 될 수 있지만 양도인은 피용자를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피부 여자는 일반적으로 특정 제한이있는 ESO의 형태로 형평 보상을 받게되며, 가장 중요한 중 하나는 가득 기간입니다.
가득 기간은 종업원이 자신의 ESO를 행사할 수 있도록 기다려야하는 기간입니다. 직원은 왜 기다려야합니까? 직원에게 성과를 내고 회사와 함께 머물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Vesting은 옵션 부여 시점에 회사가 설정 한 미리 결정된 일정을 따릅니다.
ESO는 종업원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경우에 부여 된 것으로 간주된다. 주식 옵션을 행사 함에도 불구하고 주식 매수 선택권을 행사하고 주식을 즉시 파기함으로써 직원들이 빠르게 이익을 얻고 싶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스톡 옵션의 행사에도 불구하고 특정 경우에 주식이 가득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
옵션 교부금에 해당하는 경우 직원에게 적용되는 권리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과 옵션 계약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의 이사회가 초안을 작성하고 수령인의 권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옵션 계약은 가득 조건 일정, ESO가 어떻게 가득 될지, 보조금이 나타내는 주식,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과 같은 옵션 보조금의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핵심 직원이나 임원 인 경우 옵션 합의의 특정 측면 (예 : 주식이 가장 빨리 가득되는 가득 표) 또는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금융 플래너 또는 자산 관리자와 옵션 계약을 논의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ESO는 일반적으로 가득 된 일정에 명시된대로 미리 결정된 날짜에 시간에 따라 청크로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1,000 주식을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으며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부여하고 10 년 동안 만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50 명의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25 %는 옵션 부여 일로부터 1 년 동안, 다른 25 %는 부여일로부터 2 년 동안 가득 될 것입니다.
1 년 후에 25 % 기득 ESO를 행사하지 않으면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누적 적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2 년 후에는 50 %의 기득권을 가진 ESO가 생길 것입니다. 처음 4 년 동안 ESO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기간 후에 ESO의 100 %를 부여 받게되며, 전체 또는 일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ESO의 임기는 10 년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즉, 10 년 후에는 더 이상 주식을 살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ESO는 10 년의 기간 (옵션 부여 일로부터 계산)이 시작되기 전에 행사되어야합니다.
주식 지불.
위의 예를 계속 사용하여 1 년 후에 ESO의 25 %를 행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회사 주식의 250 주를 파업 가격으로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식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은 주식의 실제 시장 가격에 관계없이 옵션 계약에 명시된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입니다. 현재 원천 징수 세 및 기타 관련 주 및 연방 소득세가 고용주에 의해 공제되며, 구매 가격에 일반적으로이 세금이 주가 구매 비용에 포함됩니다.
당신은 주식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상당히 높은 경우 특히 좋은 문제이지만 단기간에 현금 흐름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에 대해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현금 운동은 일부 고용주가 허용하는 옵션 운동의 유일한 경로입니다. 그러나 다른 고용주는 이제 단기간에 옵션 행사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중개인이나 기타 금융 기관과 합의한 후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운동을 허용 한 다음 모든 또는 일부의 즉각적인 판매로 대출금을 상환합니다. 취득한 주식.
ESO 보급 및 과세.
우리는 이제 ESO 확산에 도달합니다. 취득한 주식이 현행 가격으로 시장에서 즉시 판매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에서 높을수록, "스프레드"가 더 커지므로 직원이 얻은 보상 ( "이득"이 아님)이 커집니다. 나중에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조세 사건을 촉발하여 일반 소득세가 과세 대상에 적용됩니다.
ESO 조세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옵션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피고용인 또는 피지 명자는 옵션이 회사에 의해 부여 될 때 즉각적인 세금 부과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보통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ESO의 행사 가격은 옵션 부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스프레드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 간)는 조세의 거래 요소로도 알려져 있으며 IRS가이를 ​​직원 보상의 일부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수 한 주식의 매각으로 또 다른 과세 대상 사건이 발생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이내에 또는 최대 1 년 동안 인수 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거래는 단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취득한 주식이 행사 후 1 년 이상 매각 된 경우, 낮은 자본 이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예제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행사 가격이 25 달러이고 주식의 시가가 55 달러 인 ESO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ESO 당 1,000 주 주식의 25 %를 행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주식 ($ 25 x 250 주)에 대해 6,250 달러 (당분간 세금 무시)를 지불해야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가 13,750 달러이므로, 취득한 지분을 즉시 판매한다면 세전 이익은 7,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운동 연도에 손에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기술 분야의 수천명의 근로자가 2000-02 "기술 난파선"의 여파에서 발견 했으므로이 부분은 주식을 계속 보유하고 가격이 급락하면 엄청난 세금 부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기술 노동자 스톡 옵션은 세금 악몽으로 바뀐다").
중요한 점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 왜 ESO 운동시 세금이 부과됩니까? 현재 시장 가격 (바겐 세일 가격, 즉 바겐 세일)에 상당한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는 능력은 고용주가 귀하에게 제공 한 총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IRS에서 볼 수 있으므로 소득세로 과세됩니다 율. 따라서 귀하가 ESP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운동시 세금 부담을 유발합니다.
표 1 : ESO 확산 및 과세의 예.
ESO의 본질 가치 대 시간 값.
옵션 값은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시간 값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 (ESO가 만료되는 날짜)과 몇 가지 다른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ESO가 옵션 부여 일로부터 최대 10 년의 만료 날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시간 가치는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격 옵션은 거래 가격 옵션을 쉽게 계산할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ESO와 같은 거래 옵션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ESO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려면 잘 알려진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 참조)과 같은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ESO의 공정 가치를 계산해야합니다. ESO의 공정 가치를 추정하기 위해 행사 가격, 남은 시간, 주가,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과 같은 입력을 모델에 연결해야합니다. 여기서 표 2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 값을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옵션이 "at at money"(ATM) 또는 "out of out"일 때 본질적인 값 (절대 음수가 될 수 없음)은 0입니다. 돈 "(OTM); 이러한 옵션의 경우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만 구성됩니다.
ESO의 실행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착 할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간 가치를 포기하고 (왼쪽이 있다고 가정 할 경우) 잠재적으로 숨겨진 기회 비용이 커질 수 있습니다. 표 2에 표시된 바와 같이 ESO의 계산 된 공정 가치가 $ 40이라고 가정합니다. 본질적인 가치 $ 30를 뺀 것은 ESO에 $ 10의 시간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 상황에서 ESO를 행사할 경우, 주당 10 달러 또는 250 주 기준으로 총 2,500 달러의 시간 가치를 포기할 것입니다.
표 2 : 본질적인 값 및 시간 값의 예 (Money ESO에서)
ESO의 가치는 고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기본 주식의 가격, 만기까지의 시간, 무엇보다도 변동성과 같은 주요 투입물의 움직임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것입니다. 귀하의 ESO가 유효하지 않은 상황, 즉 주식의 시장 가격이 이제는 ESO 행사 가격보다 낮다고 가정하십시오 (표 3).
표 3 :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값의 예 (돈 ESO 외)
두 가지 이유로이 시나리오에서 ESO를 사용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첫째, 오픈 마켓에서 20 달러로 주식을 사는 것이 25 달러의 운동 가격에 비해 저렴합니다. 둘째로, 귀하의 ESO를 행사함으로써 주당 15 달러의 가치를 포기하게됩니다. 주식이 바닥을 쳤다 고 생각하고 그것을 취득하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25 달러에 그것을 사면 ESO를 보유하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

보유되지 않은 스톡 옵션 평가
Zynga는 주식을주고 싶지 않으면이 모든 사람들을 해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주식을 되찾지 않을 것입니다."그냥 주식을 갖지 않았을 것입니다. 악의가있는 유일한 이유는 종업원들이 실제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종업원들이 자신의 주식을 잘 보관할만큼 가치가 있지만 소중한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쉽게 직원을 해고하고 그들이 원한다면 그들이 자신의 오래된 일자리를 다시 인터뷰하도록 할 수 있으며 그것은 합법적 일 것입니다 (회사는 직원을 계약자로서 혜택없이 다시 고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런 RSU와 주식 옵션은 직원들이 회사에 머무를 수있는 커다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꽤 흥미 롭다. 그러나 N이 (N-1) 시간이 지난 후에도 고용주가 직원을 해고 할 수있는 커다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그들의 유닛은 조끼된다.
당신이 말하는 것은 "당신이 누군가를 해고하는 유일한 이유는 더 이상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거시기이고 그것은 틀린 것"과 같은 것입니다.
선택의 여지가있을 때 고용시 협상됩니다 - 그 가치는 위험과 그 상승으로부터 파생됩니다. 당신은 돌아가서 "너무 많이 가치가 있기 때문에"그들을 데려 갈 수 없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그것들을 갖는 목적을 무효로 만듭니다. 가치를 감추고 싶다면 계약 당시 그것을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보상의 가치를 왜곡하고있는 것입니다.
직원이 기부해야 할 사항을 수행하는 한 (해당 직원이 아닌 경우 해고해야 함) 해당 옵션은 가치와 상관없이 지급되어야합니다.
직원들에게 가치없는 옵션이 있다면 Pincus는 무엇을 할 것입니까? 당신은 그가 자신의 비 이익을 커버하기 위해 수표를 쓸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나는이 행동이 가능하도록 합의가 작성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잘못되어 있으며, 주식 보조금의 엿보기에 반대합니다.
나는 이것이 급여의 정신과 다른 점을 보지 못했습니다. 급여가 동일하거나 더 높을 것을 기대하고, 그것이 낮아질 때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서면으로이 주식은 그들 소유가 아니며 회사가 어떤 이유로 든 해고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얻을 수 없다고 명시 적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이 바로 계약서의 내용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기에서 분쟁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계약 위반이됩니다. 주식은 그들이 당신의 은행 구좌에 실제로 입금 될 때까지 급여가 당신에게 속하지 않는 것처럼 그들이 가득 될 때까지 당신에게 속합니다.
보상이 연봉이나 주식 보조금 또는 건강 보험 일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으며 주식처럼 행동하는 것은 보상 수준이 다른 것과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급여가 너무 높을 때 누군가를 해고하는 것은 완벽합니다. 미래의 주식 보조금이 너무 높을 경우 누군가를 해고 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이후에 들어와 거꾸로 너무 많이 결정한 것은 교부금의 시점에 옵션의 가치를 소급 변경하여 합의 된 금액보다 적게 가치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예, 계약서에 고용주가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해고하고 미확인 옵션을 보유 할 수 있다는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는 직장에서 실패한 사람들이 자신의 유용성을 넘어 형평성을 계속해서 얻지 못하게하기 위해서입니다. 합의 된 임무를 완수하는 직원들로부터 돈을 다시 탐욕합니다. 이 행동을 정당화하기 위해 그 조항 뒤에 숨어있는 것은 비난받을 만합니다.
"Johhny, 그냥 잘하고 있지 않다. 얻은 옵션을 가져 가서 따라 가라. 더 이상 필요 없다."라고 큰 차이가 있습니다.
"조니, 우리는 너를 좋아하지만, 너는 너에게 돈을 많이 챙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너에게 많은 선택권을주지 않았 으면 좋겠다. 그들을 돌려 주거나, 절에 의해 허용 된대로 너를 해산시켜야한다. 합의 3.2D. "
옵션은 그들이 가득 될 때까지 $ 0의 가치가 있으므로 고용 및 해고시 $ 0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미래 급여의 약속이며, 급여와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일하지 않으면 급여처럼받을 수 없습니다. 가치없는 주식의 위험을 받아들이는 것이 실제로 결정 이었다면, 보상은 옵션 대신 주식이 될 것입니다.
& # 62; 예, 계약서에 고용주가 필요할 때마다 해고하고 미확인 옵션을 보유 할 수 있다는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아니, 그것은 서면으로 조항, 그들은 일종의 비열한 백도어, 그들은 스톡 옵션의 바로 정의입니다. 이 조항은 "당신이 중과실 또는 무능력으로 해고 당했다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당신이 날짜 X에 고용되지 않는다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 62; "Johhny, 그냥 잘하고 있지 않다. 얻은 옵션을 가져 가서 따라 가라. 더 이상 필요 없다."라고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이 얻을 때까지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이러한 옵션의 전체 구조입니다. 그들이 실제로 당신이 묘사하고있는 것과 같은 것이라면, 그들은 매월 주식 보조금 일뿐입니다. 6 개월 동안 어딘가에서 일하면 1 년 후에 얻을 수있는 보조금의 절반을받지 못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명시 적으로 계약에 비례하지 않습니다.
& # 62; "조니, 우리는 너를 좋아하지만, 너는 너에게 돈을 많이 챙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너에게 많은 선택권을주지 않았 으면 좋겠다. 그들을 돌려 주거나, 절에 의해 허용 된대로 너를 해산시켜야한다. 합의 3.2D. "
"조니, 우리가 너를 좋아하지만, 우리가 어리석게도 전에 제안한 200,000 달러짜리 급여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계속해서 높은 봉급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당신에게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저임금을 받아들이면 우리가 당신을 해고하겠습니까? " 둘 모두 미래의 보상을 위해 미래의 보상을위한 제안을 철회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부도덕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저는 65 %의 시간을 잃을 것입니다. 형편과 폿 오즈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가난한 선수들에게 조롱을 당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실제로 올바른 결정을했는지 의문을 제기 할 것입니다. 나머지 35 %는 150 달러를 얻었고 좋은 결정을 내렸고 같은 사람들은 저를 행운의 바보라고 부릅니다.
평균 결과는이 결정을 내릴 때마다 나는 $ 100 * 0.35 - $ 50 * 0.65 = $ 2.50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결과가 매우 휘발성이더라도 (거의 2/3의 시간, 나는 잃는다) 나의 결정은 좋았다.
이제 내가 상대로 한 선수는 내가 운이 좋았고 더 나쁜 손으로 이기기 때문에 냄비에 150 달러를 지불 할 가치가 없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가 "이기 었음에 틀림 없기 때문에"그에게 위로의 10 %를 주면 어떨까요? 테이블에있는 사람들은 모두 합리적이라고 동의합니다. (결국 나는 운이 좋았던 바보 일뿐입니다.) 이제 내 결정의 형평성은 85 * 0.35 - 50 * 0.65 = - 2.75 달러로 계산됩니다. 내 원래의 결정에 돈을 잃어 버렸어.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린 후에 조건을 변경하는 것은 그늘 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기대치에 근거하여 본인의 원래 판단을 되돌아 보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들이 문제가되는 것입니다. 초기 직원이 이제는 자신의 형평성에 맞지 않는 제로가 아닌 기회를 설명해야만한다면 조기 시동으로 인해 누군가를 감당하는 것이 훨씬 어려워 질 것입니다. 투자의 위쪽을 제한하면 투자자가 (그리고 초기 직원이 효과적으로 투자자가되는) 위험을 현저하게 낮출 수 있습니다.
내 결정 시점에, 내가 이기기 위해 팟에 100 달러가 있었다. 나는 35 %의 시간을 얻었고 다른 65 %는 내가 지금 지불하고있는 50 달러를 잃는다.
[1] 150 - 10 % = 135 - 50 (전화로 냄비에 넣은 양) = 85.
"나를 위해 일하면서 위험을 무릅 쓰고 돈을 많이 벌 수는 없지만 대신 돈을 줄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잘 할 수 있다면 많은 돈이 될 것입니다. 부자가되다".
변호사들과 세무 종사자들은이 협정을 터무니없는 시점으로 망쳤다 고해서 이것이 기본적으로 약속 된 것이라는 사실을 바꾸지 않습니다. 보관해야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핵심적인 문제는 주식 옵션과 RSU가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Zynga가 자신들의 계약서에 쓴 허점을 이용하여 스톡 옵션을 정의한 것입니다. 나는 Zynga가 무서운 것을 이해하며, 더 좋은 시작에서 일하기 때문에 결코 일어날 수없는 미친 상황이 아니라는 것을 모든 사람들이 인식하도록 노력하고있다. RSU를 위해 일하고 있다면, 한달 후에 주식 가격이 조끼되기 전에 한 달에 해고 될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Zynga 직원들이 속임수를 쓰듯이 여기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속은 것처럼 보입니다. 시동 X의 주식 옵션은 주식만큼이나 좋습니다.
그것이 실제로 당신이 주장하는 바라면, 모든 급여 기간에 가득되는 주식이거나 단지 주식이나 부분 소유권이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RSU가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RSU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주식과 RSU 또는 옵션은 전혀 똑같지 않으며, 똑같은 것처럼 행동하는 것은 단지 미친 짓입니다.
편집 : Zynga가 부도덕 한 일을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아마 그랬 겠지만, 부도덕 한 일은 주식 옵션이 주식과 동일하다고 스톡 옵션을 정확히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하고있었습니다. 스톡 옵션이나 RSU가 실제 주식만큼 좋은 곳이면 어디 까지나 계속 있다고 생각한다면 똑같은 거짓말을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읽을 것이고 이것이 일어난 이유는 Zynga가 비도덕적 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논쟁의 여론을 주장함으로써 미래의 사람들을 개방 할뿐입니다. 이것은 설계상의 부분적인 주식 옵션. 당신은 주식을 얻으 려한다면 주식의 기대 가치와 더불어 실제로 주식을 얻을 기회를 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후자를 평가하는 것만으로도 가치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Zynga의 전술이 succeding에 의해 정당화되고 법정에서 짓밟히지 않는다면, 현금이나 가득 차있는 주식의 부족은 동기 부여의 가치가 없으며 모든 신생 기업을 위협합니다.
이 언어가이 목적을 위해 작성 되었다면, 사람들은 1 년의 절벽 전에 일상적으로 선택권에서 벗어나도록 강요당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공통적 인 (또는 어느 정도 가능하다면) 옵션은 말 그대로 거의 0에 가까운 가치를 가질 것입니다. 문제를 보시겠습니까? 이것은 기본 동작이 될 수 없으며 인센티브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매우 희귀하고 특별한 상황을 대비하여 예약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도 나는 직원을 지키고 자신의 주식 보상을 줄이고 자하는 시나리오를 생각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예, 이는 동의하는 성인 간의 합의입니다. 그러나 계약은 마음이 만나는 경우에만 계약입니다. 그리고 만약 한 마음이 "내가 열심히 노력한다면, 이 주식이 가치가 있더라도 무엇이든 돈을 받게 될 것이고, 다른 한 가지는 나중에"나는이 사람의 돈을 줄이겠다 "라고 생각하면, 당신은 정말로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전혀 회의가 있니? 종이에 쓰여있는 말의 의미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옵션의 비용 & # 62; 직원의 가치 + 나쁜 PR / 다른 직원의 비용 그때 나는 항상이 결과를 기대하고, 나는 그것이 작은 규모로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것이 확실하다. 이것이 뉴스라는 유일한 이유는 IPO에 근접하고있는 유명하고 비방력적인 기술 회사에서 거대한 규모로 진행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을 해고함으로써이 일을하고 있다는 사실을 숨기지 않고있는 것입니다.
재고 조끼가 없기 전에 한 달에 직원을 조용히 해고하는 무작위 15 명의 회사가 HN의 첫 페이지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 정확한 상황이 완전히 정상적인 것이 아니며 주식 가치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 # 62; 그러나 그것이 공통적 인 (또는 어느 정도 가능하다면) 옵션은 말 그대로 거의 0에 가까운 가치를 가질 것입니다. 문제를 보시겠습니까?
예, 저는 사람들이 같은 페이지에 있지 않은 문제가 있다는 데 완전히 동의합니다. 내가보기에 문제는 터무니없이 많은 사람들이 신생 기업에서 자신의 적대감이없는 주식을 과대 평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이것이 백도어의 예상치 못한 사용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여전히 이해할 수 없다. 테크 스타트 업에서 일하고 회사가 인수되거나 IPO가되기 1 년 이내에 주식이 가득 될 경우 여기에서 언급 한 내용에 따라 기대되는 가치를 대폭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어떻게 가치있게 (종종 부정확하게)하는지.
마이크 팟 캐스트 듣기 :
경영진 및 직원 보상에있어 흥미로운 변화 중 하나는 스톡 옵션 사용 증가입니다. 스톡 옵션에 관한 토론의 대부분은 새로운 경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회사들도 전통적인 회사들에 대한 스톡 옵션 보조금이 상응하게 증가했다. 스톡 옵션 사용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은 이러한 보상 수단을 통해 회사가 최고의 직원을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 주주 가치를 높이기위한 우수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설명이 표면적으로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종업원들이 스톡 옵션의 작동 방식을 이해한다는 가정하에 힌트를 얻습니다. 그러나 와튼 교수의 데이비드 F. 라커 (David F. Larcker) 교수와 리차드 램버트 (Richard A. Lambert)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직원들은 스톡 옵션의 기본 경제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원, 고용주, ​​이사회 및 경영진에게 중요한 의미가있는 결과입니다. 컨설턴트.
Larcker와 Lambert의 연구는 2001 년 3 월 122 명의 KnowledgeWharton 독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를 토대로 스톡 옵션이 회사에 어떤 비용을 지불했는지와 직원들이 어떤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를 조사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종업원은 주가에 어떤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한 비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 8221; 라커가 말한다. 즉, 직원들은 이론적으로 가치가있는 것보다 더 많은 옵션을 소중히 여깁니다. 이로 인해 인적 자원 문제는 물론 윤리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8221;
OppenheimerFunds Inc. 가 2000 년 5 월에 실시한 초기 설문 조사에서는 범위가 제한적 이었지만 동일한 결론을 도출했습니다. 스톡 옵션을 소유 한 107 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옵션 보유자의 39 %가 '거의 알지 못했다'고 답했다. 또는 아무것도 안함 & # 8221; 그들의 옵션에 관해서 그리고 또 다른 35 %는 그들이 단지 뭔가를 알고 있다고 말했다. & # 8221; 심각한 지식의 한계를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로서 응답자의 11 %가 돈으로 & # 8221; 만료 옵션은 본질적으로 쓸모 없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52 %는 "거의 알지 못했다"고 대답했다. 또는 아무것도 안함 & # 8221; 옵션을 행사할 때의 세금 영향에 대해
스톡 옵션 입문서.
앞으로 5 ~ 10 년이되는 주식 가격은 부여 일에 알려지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기업들은 옵션을 부여하는 비용을 결정하기 위해 평가 모델에 의존합니다. 하나의 일반적인 평가 방법론은 널리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계산하기 쉽고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에 예상되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표시하는 Black-Scholes 방식입니다. 전형적인 회사의 경우, 자금에서 부여 된 집행 스톡 옵션의 블랙 숄즈 가치 - 보조금 가격은 해당 날짜의 주가와 동일합니다. & # 8211; 현재 주가의 30 % ~ 50 %입니다.
회사에 대한 비용은 합리적으로 예측할 수 있지만 종업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치는 단순히 블랙 숄즈 가치가 아닙니다. 이는 종업원의 재산이 잘 분산 된 외부 투자자의 자산보다 훨씬 가치가 높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옵션을 외부 투자자에게 판매하는 것이 계약 상 금지되어있는 직원은 옵션 보유와 관련된 위험을 회피 할 능력이 적으며 유동성 및 위험 감소의 이유로 일찍 옵션을 행사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일반적으로 위험 회피 적 종업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치는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의 비용보다 크게 낮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종업원에 대한 스톡 옵션의 가치는 옵션의 블랙 숄즈 가치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Black-Scholes 및 기타 유사한 모델은 회사에 대한 옵션의 비용 또는 직원에 대한 옵션 값의 상한에 대한 이론적 인 수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직원들이 실제로 스톡 옵션을 어떻게 평가하는지에 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핵심 쟁점은 '직원들이 가치있는 일을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습니까?'입니다. & # 8221;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제시하면 보상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또한 iQuantic Inc. 에서 실시한 Larcker and Lambert 설문 조사에서 제기 된 질문 중 하나였습니다. 설문 참가자는 98 개 회사의 관리자 또는 최고 경영자였습니다. 전형적인 응답자는 36 세 였고 회사에서 5 년 동안 고용되어 135,000 달러의 현금 보상을 받고 50,000 달러의 자기 자본을 보유했습니다. 전형적인 응답자는 현재 회사에서 3 번 옵션을 부여 받았고 한 번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설문 조사의시기를 감안할 때, 많은 응답 기업의 주가가 전년도에 하락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조사 전 평균 1 년 주가 수익률 (변동성)은 50 % 하락했으며 평균 변동성은 98 %였습니다. 그러나 응답자들은 내년의 기업 주가가 평균 96 % 상승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따라서 최근 주가 열세가 부진하고 변동성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응답자는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응답자에게 7 년의 잔여 기간이 남아있는 주식 옵션을 반환하기 위해 옵션 당 현금을 얼마로 제공해야합니까?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 # 8221; 다른 말로하면, 당신에게 가치있는 옵션은 무엇입니까? & # 8221; 행사 가격과 현재 주가의 다섯 가지 시나리오를 검토했다 (가치 하락 수준에서) : 100 % (즉 현재 주가는 옵션의 행사 가격의 두 배)에있는 돈에있는 스톡 옵션, 10 % (즉, 보조금 가격은 해당 날짜의 주가와 동일합니다.), 10 %는 돈에서, 50 %는 돈에서입니다 (즉, 현재 주식 가격은 옵션의 행사 가격의 절반입니다. ).
그래프에 표시된 결과는 관리자가 Black-Scholes 값보다 상당히 높은 옵션을 가치있게 평가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at-the-money 옵션은 Black-Scholes 값보다 50 % 더 높게 평가되며, 50 % 초과 옵션은 Black-Scholes 값의 두 배 이상으로 평가됩니다. Lambert는 이러한 결과는 관리자가 스톡 옵션의 가치 또는 관련 인센티브 효과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 8221;
분석 결과, 낮은 직급의 젊은 직원들은 지각 된 가치에서 가장 높은 편향성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지난 1 년 동안 옵션을 행사하고 미래의 주가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직원은 스톡 옵션에 대한 가치를 높입니다. 전통적인 경제와 마찬가지로, 위험 회피성이 높은 (또는 부유층의 변동성이 싫어하는) 직원은 인 - 더 - 스톡 스톡 옵션에 훨씬 높은 가치를 부여하고 아웃 오브 더 머니 스톡에는 훨씬 낮은 가치를 부여합니다 옵션. 마지막으로, 라커 (Larcker)는 남성이 여성보다 스톡 옵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약간의 예비 증거가있다.
여러 사례에서 동일한 회사의 여러 직원이 설문 조사에 응답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컨설팅에 종사하는 기업의 결과는 컴퓨터 하드웨어 제조에 종사하는 기업의 결과와 마찬가지로 제시됩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응답자는 Black-Scholes에서 계산 한 상한선보다 높은 옵션을 평가했습니다. 또한이 수치는 직원들이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의 가치가 옵션의 가치가 더 떨어짐에 따라 감소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수치는 또한 같은 회사의 관리자들에게 인식 된 가치에 상당한 변화가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이같은 이질성의 정도는 스톡 옵션이 조직 전체에 동일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데 문제가됩니다. & # 8221; 램버트는 말한다.
기업에 대한 시사점.
또한 교육 프로그램은 특정 직원 특성과 관련된 편견에 맞게 조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분야의 젊은 직원은 마케팅에서 고위 관리자보다 스톡 옵션을 이해하는 데있어 서로 다른 일련의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라커 (Larcker)가 더 악독 한 행동이라고 부르는 것은 기업이 임금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직원에게 부여하는 옵션의 수를 줄일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 # 8221; 예를 들어 스톡 옵션의 예상 경제적 가치는 $ 20이지만 종업원은 동일한 스톡 옵션을 $ 40에서 과대 평가한다고 가정합니다. 또한 직원이 1 년에 10,000 달러의 스톡 옵션 값을 요구한다고 가정합니다. 직원을 만족시킬 수있는 옵션의 수 : $ 10,000 / $ 40 = 250? 분명히 회사는 직원의 편견을 덜기 위해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직원은 $ 10,000 / $ 20 = 500 옵션을 요구해야하며 250 옵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연구의 목표는 직원들이 스톡 옵션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이해하고 직원들이 옵션을 과대 평가하거나 과소 평가하는 요인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옵션에 대한 가치 평가 방법에 대한 직원의 광범위한 견해에 관심이 있으시면 David Larcker (larckerwharton. upenn. edu) 또는 Richard Lambert (lambertwharton. upenn. edu)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설문 조사의 샘플 보고서를 보려면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가장 잘 보임)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KnowledgeWharton을 인용 함.
개인 용도 :
2017 년 12 월 22 일 접근.
교육 / 비즈니스 용도 :
추가 독서.
Trickle-down Economics가 추가 되었습니까? 아니면 버킷에 드롭입니까?
세류 다운 경제학의 진실은 그것이 매우 복잡한 질문 : 경제에서 조세 삭감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 되는가하는 얕은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조치.
폭스를위한 디즈니의 입찰가가 독점 금지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까?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의 우위가 규제 당국을 걱정할 수도 있지만, 전문가들은 디즈니가 콘텐츠 및 직접 소비자 스트리밍에 올바른 전략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폰서 콘텐츠.
디지털 리더 : 장기적인 성공을위한 자기 변혁.
장기적으로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의 열쇠는 비즈니스 리더의 자기 변혁입니다.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아니 댓글 너무 멀리.
정보를 얻으십시오.
KnowledgeWharton이 매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됩니다.

미확인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Hunkar Ozyasar.
알려지지 않은 주식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면 포트폴리오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상장 기업은 종종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직원에게 회사 지분을 수여합니다. 그러나 직원은 이러한 주식을 팔 수 있기까지 일정 기간을해야합니다. 그러한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경우 이러한 미 보유 주식과 관련된 권리 및 제한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의.
금융에서 가득 표는 금융 상품의 완전한 소유권 양도를 말합니다. 회사가 귀하에게 일정량의 주식을 양도했으나 이러한 주식이 귀하에게 양도되기 전에 일정한 조건이 충족되어야한다고 규정 한 경우 해당 주식은 양도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식이 가득 될 때까지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팔거나 양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주식이 아직 가득하지 않은 경우 주식 소유권과 함께 제공되는 투표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하면, 아직 주식이 양도되지 않은 경우 미래의 주식 이전 약속이 있습니다.
가득 절차.
대부분의 경우, 주식이 가득되기 위해서는 일정 기간이 경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경영진은 2 년 내에 회사 주식 10 만주를 수여받을 수 있습니다. 2 년의 기간을 가득 기간이라고합니다. 빈번하게, 가득액 과정은 성과 표적을 만나는 것을 조건으로 할지도 모르다. 경영진은 회사의 순이익이 특정 목표에 도달하거나 회사의 주가가 특정 날짜까지 임계 값을 초과하는 경우에만 주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주식이 가득되는 제한된 주식을 회사가 수여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종업원은 가득 기간까지 회사에서 고용되어야하므로 일반적으로 그러한 주식은 충성도를 높입니다. 종업원은 또한 가득 기간이 끝날 때까지 더 열심히 일할 이유가 있습니다. 회사가 실적이 좋을수록 주식 가격이 올라갈수록 주가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반면에 직원들이 즉시 주식을 받으면 즉시 판매 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회사의 실적 개선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사는 주식이 가득 기간 종료 후에 만 ​​발행되어야하기 때문에 제한된 주식을 수여함으로써 비용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조기 퇴국.
주식이 가득되기 전에 직원이 자발적으로 회사를 떠나면, 그녀는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주식과 관련된 모든 권리와 특권을 잃습니다. 직원이 해고 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는 고용 계약 및 회사 규칙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직원이 사망 한 경우 미확인 된 주식은 자손에게 상속됩니다. 회사가 아직 수급권이없는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라이벌로부터 유능한 직원을 채용하고자 할 때, 채용 회사는 미확인 주식의 시장 가치와 동일한 현금을 제공하거나 비슷한 가득 기간을 가진 경쟁 주식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Hunkar Ozyasar는 도이체 방크의 전 고수익 채권 전략가입니다. 그는 & # 34; Financial Times & # 34;와 같은 간행물에서 인용되었습니다. & # 34; 월스트리트 저널 & # 34; 그의 책, & # 34; 시간 관리가 실패 할 때 & # 34; Ozyasar의 금융 기사가 일본 최고의 금융 뉴스 서비스 인 Nikkei에 게재되는 동안 12 개국에서 발행됩니다. Kellogg 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뛰어난 주식 대. 승인 된 주식.
바이 아웃 후 주식 거래는 어떻게됩니까?
몫이 돋보입니다. 흙손.
주식 배당금 스톡 옵션.
인기있는 기사.
어떤 유형의 회사가 증권 거래소 시장에 있습니까?
기득권 된 주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주식 옵션을 가속화하는 방법.
개인 주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Comments

Popular Posts